|
2026-06-22 10:22
조회: 349
추천: 0
본섭 풀드메면 본섭하는게 좋음?딱 하루 메제밖에 못하고
주말에는 메제 이상 가능한 상황이라면 + 레테 본캐로 바꿀 예정이긴 함 님들은 어떤 선택함 1. 평일에 본섭 챌섭 반반 2. 평일은 본섭, 주말에만 챌섭 추가 3. 본섭 풀드메 팔고 챌섭만 하기. (주말에도 본섭 안함)
EXP
105,874
(77%)
/ 10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람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