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25
조회: 102
추천: 0
카칼솔플vs익칼3인익칼3인이 쉬우면 익칼3인가는게 더나은가?
저번주에 하발3인팟가는 고정멤버끼리 익칼3인가봣는데 개널널 하게 깨져서(하발 배율 평균48퍼) 그럼 결국 아무리 익칼보상이 짜도 마깃안익셉노리는게 낫나? 카칼솔플할때 떨어지는 연마석,반상 동식생각하면 별론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