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칼3인이 쉬우면 익칼3인가는게 더나은가?
저번주에 하발3인팟가는 고정멤버끼리 익칼3인가봣는데 개널널
하게 깨져서(하발 배율 평균48퍼)
그럼 결국 아무리 익칼보상이 짜도 마깃안익셉노리는게 낫나?
카칼솔플할때 떨어지는 연마석,반상 동식생각하면 별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