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가 쌔다고하지만 무적9개에 캐릭 스킬무적기1개에  제네무적까지하면 진짜 무적이 흘러넘치고

텔포기랑 쉬운극딜기까지..

메이린 한테 쉼 없이 격 하게 프리딜 오지게 넣으니까 그냥 너무 편안함

본캐가 섀도어인데 얘 어쩌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