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 기대중인데
라방때 창섭이형이 상황에 따른 보상 정책 메뉴얼이 있다 그랬는데
이번엔 메이플 하면서 처음 보는 케이스라
창섭이형도 고심하고 있다고 봄
7월 라방까지 참을 수 있음 그때 개크게 주면 난 다 풀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