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38
조회: 192
추천: 0
챌섭 뉴비 4시간 박아서 카이 깼음공략으로 패턴 한번 보고 무한박치기해서 깼는데 얘 왤케 재밌음 솔직히 23페 이지윌은 좀 짜증나는 보스여서 이거 맞나 싶었는데 카이는 뭔가 패턴 피하는 시간이랑 딜탐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는 느낌에 죽은건 아 개못해서 죽을만했네 싶은 보스인거 같아서 좀 맛있는듯...
EXP
23
(2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크리사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