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으로 패턴 한번 보고 무한박치기해서 깼는데 얘 왤케 재밌음
솔직히 23페 이지윌은 좀 짜증나는 보스여서 이거 맞나 싶었는데
카이는 뭔가 패턴 피하는 시간이랑 딜탐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는 느낌에 죽은건 아 개못해서 죽을만했네 싶은 보스인거 같아서 좀 맛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