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사이트 광고에 나오는 사이트 내용을 읽는데

의뢰맡긴 사람 계정으로 접속해서 진행한다는데 메소를 다 준비해두어야 하고, 노작은 준비하든 말든 선택이고..
만약 의뢰할 때 정해놓은? 노작개수?보다 남으면 노작은 회수를 한다는데

전체 과정이 어떻게 되는 건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맡겨보려는데 내용 이해가 안 돼서 여쭤봅니다!
아니면 길드원 분께 부탁을 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