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5
조회: 176
추천: 0
22성 대장장이 맡기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 걸까요?환산사이트 광고에 나오는 사이트 내용을 읽는데
의뢰맡긴 사람 계정으로 접속해서 진행한다는데 메소를 다 준비해두어야 하고, 노작은 준비하든 말든 선택이고.. 만약 의뢰할 때 정해놓은? 노작개수?보다 남으면 노작은 회수를 한다는데 전체 과정이 어떻게 되는 건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맡겨보려는데 내용 이해가 안 돼서 여쭤봅니다! 아니면 길드원 분께 부탁을 드릴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