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처럼 장비창 소비창 왔다갔다 하면서 그 아이템창에 있는거 하나씩 금방 등록하기 편했었는데

이제 하나씩 내 아이템창에서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하라고 ? 아이 씨팔 줫같네 진짜 


+ 아이템창 우클릭 되는데 판매 UI랑 아이템창이랑 겹치면 또 지랄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