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22
조회: 287
추천: 0
그리고 템 판매 대체 누가만듬?기존처럼 장비창 소비창 왔다갔다 하면서 그 아이템창에 있는거 하나씩 금방 등록하기 편했었는데
이제 하나씩 내 아이템창에서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하라고 ? 아이 씨팔 줫같네 진짜 + 아이템창 우클릭 되는데 판매 UI랑 아이템창이랑 겹치면 또 지랄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