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0
조회: 183
추천: 0
근데 경매장 불편하지 않음?쇼케때 부터 바뀐다고 하고 사냥하면서 매물 볼 생각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찐빠 내가지고 아직도 못들어오고 있는데, 전면 재검토 한다니까 이러다 계속 밀려가지고 7월 테섭때 같이 들어오면 약 한달간 개불편할거같은데 빨간약만 드링킹하고 이게 뭐고...
EXP
9,895
(11%)
/ 10,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극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