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때 부터 바뀐다고 하고 사냥하면서 매물 볼 생각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찐빠 내가지고 아직도 못들어오고 있는데, 전면 재검토 한다니까

이러다 계속 밀려가지고 7월 테섭때 같이 들어오면 약 한달간 개불편할거같은데

빨간약만 드링킹하고 이게 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