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한달전에 220억주고 샀는데 ㅅㅂ

패치 후 검마 너무쉬워지긴했다

나만 해도 파티구하기 귀찮고, n빵하면 얼마되지도 않아서 안가던 검마

부캐들마저 싹다 솔플 돌릴수있게되니

결정석값 이게맞나 싶을정도로 개꿀빤다

한달만 참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