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39
조회: 412
추천: 0
형들 챌섭 템스펙업 어떤거 더 추천하시나요![]() 등급은 현재 사파이어 이번주 하듄 2인 하루시 2인 이번달 검마 2인 다음주 검밑솔 1인 다음달 검마 2인 해방 7/9 목표 최종적으론 챌린저 찍고싶음 템스펙업 추천좀 (드메는 있음) 1) 17성 파풀마(18%) -> 17성 에스텔라(18%) -> 17성 가엔링(18%) 2) 20성 블빈마(유에15%+1.5줄) 3) 이대로 쓰다가 미라클까지 메소 모으면서 보조구매 or 미트라 에디레전
EXP
344,556
(38%)
/ 3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