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은 현재 사파이어


이번주 하듄 2인 하루시 2인 

이번달 검마 2인

다음주 검밑솔 1인

다음달 검마 2인


해방 7/9 목표


최종적으론 챌린저 찍고싶음


템스펙업 추천좀  (드메는 있음)


1) 17성 파풀마(18%) -> 17성 에스텔라(18%) -> 17성 가엔링(18%)


2) 20성 블빈마(유에15%+1.5줄)


3) 이대로 쓰다가 미라클까지 메소 모으면서 보조구매 or 미트라 에디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