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40
조회: 167
추천: 0
뉴비 보스잡는데 질문이요1. 혹시 질문 게시판 따로 있나요?
2. 제가 지금 레테 267렙인데 루시드이지를 못잡고 있습니다. 1페이즈에만 11분 쓰는데 듣기로는 딜이 너무 안나오는거라고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 ![]()
EXP
21
(21%)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Zeros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