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혹시 질문 게시판 따로 있나요?

2. 제가 지금 레테 267렙인데 루시드이지를 못잡고 있습니다.
1페이즈에만 11분 쓰는데 듣기로는 딜이 너무 안나오는거라고 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