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46
조회: 360
추천: 1
진지하게 카이 스토리는 좀 스킵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음![]() 카이가 이번 시즌보스도 아니고 아이템버닝때 한번 쓰이고 버리는건데 이 보스 스토리 궁금한 뉴비들이 있긴 하겠지만 지난 챌섭을 한 유저랑 이번에 들어온 뉴비지만 스토리는 안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 있을 건데, 왜 굳이 저기에는 스킵을 안 넣었는지 의문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