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20
조회: 272
추천: 0
거의 1년만에 왔는데왜 템값이 더 비싸짐ㅋㅋ
근데 팔아야 하는건 감가 맞고 사야하는건 개비싸네 미분 노작 40쯤 맞췄는데 5억까지 떨어진걸 봤는데 이걸 복구하네 칠흑 여명도 더 비싸지고 내가 끼던 아케인이랑 보조가격만 떨어졌어 장신구를 냅두고 방어구를 팔고 갔어야하는데 방어구를 냅두고 장신구만 다 팔고 갔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