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야 무릉에서나 썼지 지금은 아예 1단계 안쓰는데
뉴비들 도적 처음하다가 안잠그고 써서 딜손해보는일이 많고 스킬설명도 길어서 복잡하고 그냥 15초동안 최종뎀증가 이런식으로 설명을 바꾸는게 낫지않나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