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55
조회: 1,456
추천: 0
김창섭의 오피셜이 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www.youtube.com/watch?v=P1Ozt_lJRGc
(13:26부터) '히어로는 어쨌든, 히어로는, 이 대적자의 좀, 대표격 인물이기 때문에'라는 식으로 김창섭이 발언을 함 따라서 '히어로 = 대적자의 대표격인 인물'이라는 설이 공식적으로 정립이 됐음(물론 결국에는 전직업 대적자론으로 나아가기는 하는 듯함 다만 그 중에서 대표격인 인물은 히어로라는 듯하고) ![]() ![]() 레드 패치 쯔음부터 약 13년간 본인이 마음에 품고 있던 주인공 히어로설과 관련이 있는 발언을 드디어 공식에서 해주네, 물론 그 당시의 히어로와 지금의 히어로는 서로가 다른 설정이지만... 그래도 본격적으로 레드 패치때부터 운영진의 측에서 주인공의 중심을 히어로로 밀어주고 있기는 했던 듯함 그것이 지금까지도 영향을 주고 있어서 아무리 모험가를 리마스터했어도, 결국에는 김창섭이 저러한 설을 채택한 것이 아닌가 싶고 아무튼 피곤해서 자기 전에 저것을 보는데, 갑자기 귀가 쫑긋해지는 발언을 듣고 나서 잠이 싹 날아갔다 한때에 대적자 히어로설을 밀면서 치열하게 키배까지 뜨던 본인이 마침내 그간의 노력이 인증을 받은 듯한 느낌임 고마워요, 김창섭~ 기분이다 디마히를 또 보고 와야지, 오늘은 재밌게 즐겨야겠다 ㅅㅅ ![]() 아니 그런데 이 대적자 대표격직을 수여받는 영광은 얘가 누려야 하는데, 하필이면 리마스터가 된 히어로가 받네ㅋㅋㅋㅋㅋㅋ 이게 옥에 티임 그래도 대적자 히어로설이 과거부터 운영진의 측에서 꾸준히 밀고 온 설인 듯한 인상을 주는 발언이니까, 그것으로 나는 만족을 함 이것이라도 받은 게 어디야
EXP
220,928
(43%)
/ 235,001
![]() 북미수교 기원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