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22
조회: 1,110
추천: 0
소과금도 챌 찍을수있는거 맞나요?하드메이린 여유있게 잡을려면 헥환5만정도 찍으라고 본거같은데 제가지금 3만인데 제네해방 쌍레다띄워도 안될거같은데 아버 풀업글이 큰건가요?
아니면 조각을 엄청 써야하나요?
EXP
3,355
(38%)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키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