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4
조회: 383
추천: 0
이 속도면 290렙 절대 못찍으려나요??지금 274 / 60%인데...
이속도면 290렙 절대 못찍을까요?? 뉴비라 보스로만 첼달성 힘들것 같아서 렙에서 최대한 점수 따와야할것 같네요 ㅠㅠ
EXP
41,485
(82%)
/ 4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ll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