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09
조회: 498
추천: 0
거품가라 안산다 <<< 이말이 ㅈㄴ웃김 ㅋㅋㅋㅋ챌섭열리고 진짜 거품생긴 아이템이 있긴한데
그런템도 아닌데 2년동안 팔린거 시세 중에 제일 싼거 기억하고 메소값 제일 낮을때를 기준잡아놓고 "아 가격에 거품 ㅈㄴ꼈네" ㅇㅈㄹ 하는거보면 진짜 뺨아리마려움 1년 내내 그가격이면 그게 거품이냐고 ㅋㅋㅋ
EXP
201,929
(67%)
/ 2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