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6
조회: 186
추천: 0
저번주 주말에 하대공방갔다가 느낀점패링 거의 못하고
엄청 맞는분이 파티장이었음 그판 2페치면서 딜계산하니 안되는딜이라 나가자고했는데 둘다 대꾸도안함 그냥 3페 3분남을때까지 쳤는데 50퍼남아있길래 딜 안되는데 나가자고함 그대로 수고하세요 하고 파탈함 제발 미숙련자면 트팟이라고 적어줘
그게나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