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 거의 못하고
엄청 맞는분이 파티장이었음
그판 2페치면서 딜계산하니 안되는딜이라 나가자고했는데
둘다 대꾸도안함
그냥 3페 3분남을때까지 쳤는데 50퍼남아있길래
딜 안되는데 나가자고함

그대로 수고하세요 하고 파탈함

제발 미숙련자면 트팟이라고 적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