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통 너프 이전에 하던대로 도궁혼 했다가
2극하던 혼돈이 애매하게 피가 남던데
평딜로 밀다가 기믹 한번 더 뜨니까 더 꼬여서 혼도궁으로 바꾸니까 좀 깔끔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