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10퍼로 나오고 기믹 활용해서 최종뎀받고 극딜넣는다든지 오리진 초기화해서 극딜때 활용한다든지 웬만큼 딜 다 넣은거 같은데 15퍼정도가 남네요... 원래이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