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구 영포티 처럼 상시 소환도 아니고
그렇고 펠 처럼 사출기 개념도 아님
극딜기 비정규직 딸깍에 한번만 모습 비추는데 왜 붙은거임?

인보크 붙일거면 스킬 효과를 펠 처럼 특정 조건에 사출되게 추가하던가
인보크를 빼던가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