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42
조회: 149
추천: 0
이번 챌썹 목표사파이어 찍고, 드메 버프받아서 사냥으로 렙업쭉!
이벤트 재화로 리프 후 계속 쓸템 주문서작 하고 되면 여유되면 4케인 준비하고, 보스 연습하다가 7만점 마스터 찍기. 9만점 하겠다고 다짐했다가 템살돈 자석펫뽑다 날려서 이러는거 반은 맞음 슈발
EXP
31,848
(82%)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킹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