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이어 찍고, 드메 버프받아서 사냥으로 렙업쭉!

이벤트 재화로 리프 후 계속 쓸템 주문서작 하고
되면 여유되면 4케인 준비하고, 보스 연습하다가 7만점 마스터 찍기.

9만점 하겠다고 다짐했다가 템살돈 자석펫뽑다 날려서 이러는거 반은 맞음 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