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전투복입고 혈반까지는 쓰고있는데 부스트링이 엄청 고민되네요.. 15%에 3만원을 태울 가치가 있을까 싶은데.. 차이가 많이 클까요? 지금까지는 사냥 많이하고있는데 앞으로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