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내 기억상으론 해상도 개선 작업한다고

막 뭔가 이것저것 개발자 노트가 북적북적했단 말이야


근데 갑자기 몇주만에 얼렁뚱땅 문 닫음 ㅋㅋㅋ

개발진들도 그당시 얼 탔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