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캐 키우는 사람비율이 30퍼도 안되는거 같음.
원기 시절에는 포스레벨로 벽세워서 꼬접아니면 탈출도 못하게 했는데, 지금은 꼬우면 직업갈아타거나 뉴비들은 애초에 직업추천받고 좋은직업 고르다보니 밸런스에 불만 가지는 사람이 줄어들고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