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복귀했는데 있던캐릭이 이렇고 노듄까지 잡아지긴하더라고요
지금 여기서 이벤링이 27 27 30퍼인데 여기서 템셋을 바꿔야할까요?
9퍼둘둘로 2여명할랬는데 오히려 스공이 떨어져서 걍 이대로 둘지 27퍼하나빼고 여명2셋효과를 얻을지 고민중이입니다
장신구는 9퍼둘둘입니다 앵간하면 알아서하는데 너무 개노답템셋이라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