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말고 꾸준히 해오신 분들중에서요
작년 렌할땐 레드달고 했었는데
이번에 여러가지 완화해줬는데 다른건 몰라도
에픽던전 +사우나 때문에 고민이네요
에픽은 직접 돈적이 거의없어서..
챌린저 목표인데 레드없이도 하루 2~3시간+ 주말5시간 투자하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