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매일 메제채우면서 트래저 10회쌓는사람 기준
몬파 에던 일퀘 다 거르고
트래저 사냥 솔에르다 먼저 찍는게 더 낫나?
솔에르다로 부스터 먹는게 경험치 더 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