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53
조회: 173
추천: 0
오랜만에 롯리 지파이 먹었는데어 맛이 바뀐건가..?
예전엔 바삭한 느낌이 더 많았던거같았는뎅.. 지금은 닭가슴살 먹는 느낌이라 내 입맛이 바뀐건강? ㅠ 참고로 맛피아 인더버거는 맛있음 샐러드먹는 기분이랄까 ? 먹어도 배가 안불렁 ㄷㄷ 신기한 햄버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