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맛이 바뀐건가..? 
예전엔 바삭한 느낌이 더 많았던거같았는뎅..
지금은 닭가슴살 먹는 느낌이라


내 입맛이 바뀐건강? ㅠ


참고로 맛피아 인더버거는 맛있음 샐러드먹는 기분이랄까 ? 먹어도 배가 안불렁 ㄷㄷ  신기한 햄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