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23
조회: 300
추천: 0
ssd 눈물을 머금고 하이닉스껄로 샀다..ㅠ한창인지 씹창인지 쿠팡에서 파는 ssd 샀다가
1년도안되서 고장나서 교환받고 반년도안되서 리퍼품 뻑가서 이거 왜이러냐고 문의넣으니까 교환ㄴㄴ안댐 -> 이게 말이됩니까 ->읽씹해서 피보고 혈압 존나올라서 하이닉스꺼 1테라짜리 38만주고 방금 주문함.. 시발 왜케비싸졌냐 ㅠ
EXP
108,294
(43%)
/ 1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라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