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7
조회: 385
추천: 0
22도전자 풀셋보다 22도전자+18아케인 장갑이 더 좋음?메멘토도 18성 3장밖에 안주니
장갑은 사먹고 장신망은 만들라는거같긴한데 크뎀장갑이 좋다면 비싸지기전에 미리 사올까싶기도 하고
응애애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