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벤트로 준 4배 쿠폰들이 다 떨어져서 질문을 좀 남기려고 하는데요

만약 4배가 없어서 3배 쓰고 있다면, 4배 쿠폰 생길 때 까지 VIP부스터는 아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