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20
조회: 157
추천: 0
음 그러면 해방런이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확인점주간보스인 녀석들은 하드로 깨도 연모 진입이 가능하다
반레온 아카이럼처럼 일일보스는 클리어시 연모 진입이 안되니 주의할것 일단 스~진 되는만큼 하드모드로 어흔을 파밍해 여기까지 주보7/12 하드반레온부터 존나패서 퀘스트를깨 되는데까지 가되 스데퀘 차례가 오면 연모 스데로 해방퀘를 깨 이후반복 스우부턴 찐모드로 깨서 어흔파밍해두고 퀘스트는 연모로가고 이런 느낌으로 가는게 맞아?
EXP
136,725
(6%)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