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너프는신인듯


연모로1트해서 바로찐모했는데

ㅅㅂ 아무리딜해도 딜이 연모때비해 ㅈㄴ모자란거임

알고보니 펫 기간이 끝나서 그때 딱 뒤졌더라

4트하고눈치챔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