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본캐 헥환 10만 중반 궁수1 / 유챔 법사3 / 하버 도적1 이렇게 운용 중인데
생각해보니 본섭에 모전 3마리를 하나도 안 키워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키웠던 거 중에 중복된 직업들 밑에서 세마리 지우고 모전 3인방 뚱성비로 200 맥여주고
한창 유챔 처음 나올 때 중복직업으로 키웠던 보마 270렙 짜리도 자전으로 패파 만들어주려는데 (기존 201렙 패파는 있음 근데 자전한다면 지울듯)

한 번 싹 이렇게 제꺼 유니온 리메이크 할 필요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