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01
조회: 65
추천: 0
메린이 유니온 관련 질문지금 본캐 헥환 10만 중반 궁수1 / 유챔 법사3 / 하버 도적1 이렇게 운용 중인데
생각해보니 본섭에 모전 3마리를 하나도 안 키워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키웠던 거 중에 중복된 직업들 밑에서 세마리 지우고 모전 3인방 뚱성비로 200 맥여주고 한창 유챔 처음 나올 때 중복직업으로 키웠던 보마 270렙 짜리도 자전으로 패파 만들어주려는데 (기존 201렙 패파는 있음 근데 자전한다면 지울듯) 한 번 싹 이렇게 제꺼 유니온 리메이크 할 필요 있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