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옥션을 못켜서...
저기 저 악세부분에 금액대로 현재 저 템세팅이 될까요...?
아무수치없는 그냥 숫자들이 억 단위 입니다..
링3의 리레 컨티 제외 나머지를 저 금액대로 사려는데
지금은 더 줘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