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5
조회: 176
추천: 0
형님들.. 꼭봐주세유 템시세질문입니다롱지금 옥션을 못켜서...
저기 저 악세부분에 금액대로 현재 저 템세팅이 될까요...? 아무수치없는 그냥 숫자들이 억 단위 입니다.. 링3의 리레 컨티 제외 나머지를 저 금액대로 사려는데 지금은 더 줘야할까요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