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스 최소 140~150%는 되어야 진짜 몇십트 해서 잡는다는 생각인데 제가 생각한 최종 스펙이 딱 18성 둘둘에 진투복 없거든요...

하드 메이린 안 잡고 챌 달려면 업 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