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36
조회: 381
추천: 0
카이 6시간대가리박고 느낀점아무리 발악을해도 패링이안되서 카이 6시간트라이하면서
깨달앗다 파운틴 30렙찍고 패링나올때 버티면 버텨진다. 진짜 물약빨로 깻다 가끔가다가 패링성공해서 극딜돌면 개꿀임 일단 파운틴으로 버티면 깨진다.. 도망다니면서 극딜돌리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