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발악을해도 패링이안되서 카이 6시간트라이하면서

깨달앗다
파운틴 30렙찍고 패링나올때 버티면 버텨진다.
진짜 물약빨로 깻다
가끔가다가 패링성공해서 극딜돌면 개꿀임
일단 파운틴으로 버티면 깨진다..
도망다니면서 극딜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