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수 익적자격수 평으로는 
실수리스크가 과하게높아 피로도가 높다인데


지금이야 사실 최상위보스라서 이슈가 안되는거지
나중에 공론화될것 같긴한데, 그전에 너프때릴지 안때릴지 궁금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