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41
조회: 341
추천: 0
카이 배율 600떠서 잡았는데온갖 썡쇼를 다해야 잡네.. 패턴 외우기 짜증나서 그냥 뒤지고 잠수탄다음에 뒤지고 잠수탄다음에 반복하니 간신히 잡긴하는구나...
EXP
30,436
(11%)
/ 32,201
![]() ![]() ![]() ![]() 평생8년째 나가토만바라보며생활중.. 나가토 유키 생일 1993년 4월 2일 혈액형:A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폭주족불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