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59
조회: 251
추천: 0
지금 자제가 안되는 상황인데 뭐 사는게 나을까요?1. 560억에 완성된 거공을 산다.
2. 400억에 거공 생짜를 사서 큐브를 돌린다. (노미라클 쌩으로) 3. 매물 기다리거나 실버블라썸 링이나 낀다. 1번후보 ![]() 2번후보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